본문바로가기 3.144.10.242
모바일 메뉴 닫기

DCU홍보

The difference you are making

메인으로

삼익악기, 대구가톨릭대 학생 우선 채용
배부일 : 보도언론 : 작성자 : 최곤 조회수 : 3034

 

삼익악기, 대구가톨릭대 학생 우선 채용

 

우수인재 양성 산학협약 체결…맞춤형교육과정 이수하면 취업

 

 

   대구가톨릭대학교(총장 소병욱)에서 맞춤식 교육프로그램을 이수한 학생은 국내 종합악기제조회사인 (주)삼익악기(대표 이형국)에 우선 채용된다.

 

   대구가톨릭대와 삼익악기는 20일 대구가톨릭대에서 '우수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하고 우수인재를 조기에 선발해 전문직업인으로 육성하기로 약속했다.

 

   이에 따라 대구가톨릭대는 삼익악기에서 필요로 하는 현장실습 교육과정 등 맞춤식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삼익악기는 이 프로그램을 이수한 음악대학 학생을 우선적으로 채용한다. 또 인턴직원을 채용할 때도 맞춤식 교육프로그램을 이수한 학생을 우선 선발해 일정 인원을 정규직으로 의무 채용하기로 했다.

 

   대구가톨릭대와 삼익악기는 희망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6월에 악기 전반에 대한 교육을 비롯해 피아노 조율, 악기를 통한 문화예술 보급, 삼익악기의 행정 등에 대한 교육을 집중 실시할 예정이다.

 

   소병욱 대구가톨릭대 총장은 "대구가톨릭대 음악대학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우수한 인재를 많이 배출했다. 삼익악기와의 이번 협약이 우수한 음악인재를 양성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익악기는 1958년 창업한 우리나라 최초의 종합악기회사로 피아노, 기타, 바이올린, 첼로, 트럼펫 등 다양한 종류의 악기를 제작하고 있으며, 세계 악기시장 인지도 및 브랜드 경쟁력 4위를 자랑하고 있다.

 

 

[보도기사 바로보기]

 

매일신문

 

경북일보

 

영남일보

 

뉴시스

 

한국대학신문

 

 

 

최상단 이동 버튼